• 문의 1800-5016
  • 고객사로그인
  • 자료실
  • 사이트맵
  • 고객사 서비스료 결제
 ERP
동영상소개
eBizCM ERP의 모듈별 특장점 소개 동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01. 대리점 웹주문모듈(쇼핑몰)

    대리점주문모듈로 B2B주문을 관리하는 ERP시스템, eBizCM ERP를 사용하시면 손쉽게 자체쇼핑몰을 만들수 있고 B2B주문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1. ERP를 사용하면서 손쉽게 자체쇼핑몰을 생성 가능
    • 2. 회원 폐쇄형 또는 신규 회원가입이 가능한 오픈형을 선택하여 사용 가능
    • 3. 품목리스트형 또는 일반 쇼핑몰처럼 모델, 옵션형을 선택하여 사용 가능
    • 4. 거래처그룹, 거래처별로 품목그룹 또는 품목을 제한하여 표시 가능
    • 5. 거래처그룹, 거래처별 판매단가를 다르게 운영 가능
    • 6. 품목테마/배너, 팝업공지사항을 모든 거래처 또는 거래처별로 다르게 운영 가능
    • 7. 해당 상품에 대한 추가상품과 연관상품을 등록하여 사용 가능
    • 8. ERP에서 판매출고한 내용(거래처원장 등)이 그대로 자체쇼핑몰에서 연동되어 표시 가능
  • 02. ERP 수입

    수입 업무관리에 특화된 eBizCM ERP를 설명드립니다.

    • 1. P/Order, INVOICE, B/L, 수입입고 4단계로 구성되어 절차별 상세관리 가능
    • 2. 발주필요량 계산으로 현시점기준 수입발주 필요한 상품, 생산소요 원자재 자동산출 및 수입처별로 P/O 일괄 자동등록 가능
    • 3. Forecast발주계산으로 향후 수개월이후 수입입고가 필요한 품목산출 및 시뮬레이션 가능
    • 4. P/O에 등록된 발주품목과 수주내역과 연결하여 수주연결미납현황 관리가능
    • 5. P/O에 등록된 품목별로 납기예정일 관리가능 및 Invoice등록시 부분입고시 P/O 자동분리
    • 6. 수입부대비용 배부시 관세율 또는 부피, 중량기준으로 배부가능하고 입고후 추가비용등록하여 재배부 가능
    • 7. 외화선지급, 외화선지급정산, 외화지급 등록으로 외화미지급관리및 재무회계 분개연계가능
    • 8. 각종 현황메뉴에서 발주후 미입고현황, 수입진행내역 상세조회 가능하여 수작업정리 불필요
  • 03. ERP 매입

    국내매입의 발주, 입고, 사후정산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ERP시스템, eBizCM ERP를 사용하시면 발주가 필요한 전체품목에 대하여 버튼한번 클릭하여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• 1. 구매담당자 자체적인 계산발주 또는 타사용자의 신청/요청에 의한 발주프로세스 모두 가능
    • 2. 발주필요량 계산으로 현재 발주 필요한 상품및 생산소요 원자재 산출 및 매입처별 발주서 일괄자동등록 가능
    • 3. 등록된 발주품목별로 수주내역과 연결하여 수주연결미납현황 관리가능
    • 4. 발주에 등록된 품목별로 납기예정일 관리가능하며 타사용자는 PC및 모바일에서 확인가능
    • 5. 각종 발주서 이메일 발송가능 및 품목관리시 첨부된 파일을 발주서 첨부파일로 활용 가능
    • 6. 매입세금계산서 매입처별 일자기준으로 건별, 일괄작성 등록가능및 회계분개 연계가능
    • 7. 자체적으로 외상매입금 지급관리 가능하며 또는 회계모듈에서 지급시 연계등록 가능
    • 8. 당사 SCM모듈과 연계되어 가입고및 품질검사관리 프로세스 가능
    • 9. 6차원 매입실적 분석조회및 각종 발주미입고, 미지급관리 현황조회 가능하여 수작업정리 불필요
  • 04. ERP 수출

    수출만 하는 전문 업체도 사용하는 수출 업무관리에 특화된 eBizCM ERP

    • 1. Proforma Invoice, 수출 Order, Invoice, 출고, Packing, 선적, 6단계로 구성되어 절차별 상세 관리 가능
    • 2. 수출 견적서를 손쉽게 작성할 수 있으며 수출 Order로 연결하여 등록 가능
    • 3. 수출 Order 승인 처리 시 Invoice로 연결되며 수입 및 국내 매입 발주 필요량 및 생산 필요량 계산에 연계
    • 4. 수출 Order 여러 등록분에 대하여 선택적 Invoice를 구성 가능하며 Back 오더 관리 가능
    • 5. 수출 Invoice 등록 후 출고 및 Packing, 선적 업무를 단계별 구분하여 진행
    • 6. Invoice 등록 후 또는 Packing 작업 시 Lot(유통기한) 및 시리얼을 등록하여 운영 가능
    • 7. Packing 작업 시 1개 BOX에 여러 품목 또는 1개 품목을 여러 BOX에 나누어 등록 가능
    • 8. 수출 Order 납기 예정일을 미납 캘린더 현황으로 캘린더에 표시 가능
    • 9. 수출 Invoice, Packing List 등의 양식을 엑셀로 다운로드하여 데이터 추출 및 2차 가공 사용 가능
    • 10. Invoice 등록, 출고 후 미선적, 수출 선적된 자료를 조직, 업태, 지역, 품목 등 대 중 소 분류 체계로 진행 및 실적 조회 가능
    • 11. 외화 선수금, 외화 선수금 정산, 외화 수금 등록으로 외화 미수금 관리 및 재무회계 분개 연계 가능
  • 05. ERP 생산/외주관리

    자체생산 또는 외주생산으로 생산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ERP시스템, eBizCM ERP를 사용하시면 생산이 필요한 제조품목에 대하여 쉽게 생산관리가 가능합니다.

    • 1. 기존BOM을 복사및 수정하여 신규 모품목/자 품목및 신규 BOM 자동등록및 필요생산정보를 손쉽게 등록
    • 2. 수주연결 생산지시 또는 선행 생산지시 등록가능
    • 3. BOM전체품목 휴일감안하여 생산리드타임 계산적용하여 생산시작일 자동산출
    • 4. 생산작업지시 기준으로 발주계산하여 국내매입 발주서, 수입P/O 일괄등록 가능
    • 5. MRP 소요자재 일별자동계산및 부족 원자재 조회가능
    • 6. 생산시 필요자재 자동계산하여 일괄 선이동처리 또는 일괄이동요청/이동처리 지원
    • 7. 생산작업실적등록 버튼한번 클릭하여 일괄 생산실적등록 또는 절차별 생산등록 가능
    • 8. 생산제품 Lot/시리얼 등록,이력관리 가능
    • 9. 각종 바코드라벨 디자인및 인쇄가능
    • 10. 품질관리를 위한 수입검사, 공정검사, 완료제품 품질검사 가능
    • 11. 생산작업지시No.로 연결된 수주/생산지시/자재이동/생산실적등 전체 생산진행상황 손쉽게 확인가능
    • 12. 외주처 매입세금계산서 및 지급업무지원
    • 13. 외주가공비, 노무비, 제조경비 제품별 배부하여 제조원가계산 가능
  • 06. 사방넷 연동

    사방넷과 연동하여 관리할수 있는 eBizCM ERP를 사용하시면300여개 쇼핑몰과 연결할수 있는 사방넷과 당사 ERP 연동을 통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물류프로세스를 구현할수 있습니다.

    • 1. ERP 품목을 모델과 옵션화하여 사방넷으로 상품등록
    • 2. 사방넷 주문내역을 ERP주문으로 연동등록
    • 3. 사방넷 주문취소 클레임정보 연동하여 출고배송전에 처리가능
    • 4. CJ,로젠,우체국,한진,롯데등 모든 택배사와 연동하여 쉽게 상품배송
    • 5. ERP 운송장정보를 사방넷에 일괄전송
    • 6. ERP 일반상품및 세트상품 판매가용 재고정보를 사방넷에 주기적 자동전송
  • 07. 고도몰 연동

    고도몰쇼핑몰 연동되는 ERP시스템, eBizCM ERP
    당사 ERP로 손쉽게 시스템 환경설정하여 고도몰을 연동하는 기능입니다.

    • 1. ERP모델품목 옵션정보로 고도몰에 상품등록가능
    • 2. ERP모델정보 변경사항을 고도몰에 전송하여 고도몰 상품정보 변경가능
    • 3. 고도몰 상품카테고리를 ERP에 연동
    • 4. 고도몰 주문내역을 ERP주문으로 연동하여 등록
    • 5. 고도몰 사은품주문을 ERP주문으로 연동
    • 6. 고도몰 주문취소등 클레임정보를 ERP에 등록하여 출고배송전 처리
    • 7. ERP택배정보를 고도몰에 전송
    • 8. ERP 판매가용 재고정보를 고도몰에 자동전송
    • 9. 고도몰 모델/옵션정보를 ERP모델/옵션정보로 등록가능
  • 08. 택배 연동

    택배운송장 연동기능 ERP시스템, eBizCM ERP
    택배본사 전산시스템에 직접 연동하여 택배 운송장 번호를 발급받아 물류 편의성을 극대화한 기능입니다. 택배 운송장 택배사 전산시스템 일괄 발급 의뢰하고, 택배 운송장 필요시점 추가 발급 의뢰 및 인쇄합니다. 택배 운송장에 출고 품목 인쇄가 가능하며, 택배 운송장으로 출고 품목 바코드를 체크합니다.
    CJ, 로젠, 우체국, 한진, 롯데 등 연동하여 복수의 택배회사 동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• 1. ERP시스템에서 직접 택배시스템에 의뢰하여 송장번호를 발급 후 택배 운송장 인쇄 가능
    • 2. 택배 운송장 번호 바코드를 스캔하여 출고상품 체크 가능
    • 3. 택배 연동 운송장에 표시되는 발송자 정보 변경 가능
    • 4. 반품, 교환접수시 반품운송장 발급이 쉽게 가능
  • 09. PDA 모듈

    PDA장비 또는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사용하여 현장에서 직접 물류처리가 가능한 eBizCM ERP. ERP와 연계하여 물류창고의 입출고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

    • 1. 바코드스캔하여 상품입출고 체크확인 또는 등록작업 현장에서 쉽게 가능
    • 2. 상품 입출고및 재고이동시 Lot/유통기한/시리얼 등록관리 가능
    • 3. 여러사람이 동시에 재고실사하여 재고수정 및 합산반영 가능
    • 4. 품목 적재위치,Lot/유통기한/시리얼,수량 관리가능
    • 5. Lot 바코드나 시리얼 바코드를 스캔하여 품목 인식이 가능
    • 6. 한개 품목에 복수 바코드 사용가능, 한개 바코드에 여러상품을 등록하여 사용가능
  • 10. POS 판매시스템

    POS 판매시스템으로 고객 및 매장관리하는 ERP시스템, eBizCM ERP
    POS 판매시스템은 ERP에서 고객 및 매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기능입니다.

    • 1. ERP시스템안에 POS시스템이 있으므로 재고 및 판매가 자동 연동
    • 2. POS판매시 온라인주문 출고예정 내역을 비교하여 재고부족 확인가능
    • 3. 복수 매장의 POS시스템이 하나의 시스템이므로 고객 및 판매관리가 용이
    • 4. 고객분류를 생성하여 판매가격 및 마일리지 적립을 다르게 운영가능
    • 5. 고객에 대하여 일괄 SMS발송등 판촉관리가 가능
    • 6. 특별기능으로 견적서 및 교환증 발급이 가능하고 잡비지출을 정리가능
    • 7. Lot/시리얼/보증서 관리시 해당품목 판매시 관련번호를 스캔등록 관리가능
  • 11. 고객판매 예약주문관리

    본점매장 및 백화점매장등 고객예약 주문관리에 특화된 eBizCM ERP

    • 1. 개인고객관리 및 판매이력관리, 판매 판촉관리가 가능
    • 2. 본점매장, 여러개의 백화점 및 물류창고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관리가능
    • 3. 고객예약 주문등록후 견적서 인쇄 및 요청, 진행, 배송대기, 완결, 종결 단계별로 관리가능
    • 4. 고객 예약주문에 대하여 계약금, 중도금, 잔금등 입금구분관리 가능
    • 5. 수금에 대하여 출고이전에도 세금계산서 선발행 가능 및 회계분개 연계처리 가능
    • 6. 주문계약번호가 하나의 프로젝트로서 해당건 수주, 수입, 출고등 종합조회 가능
    • 7. 고객 예약주문 등록시 해당일자 창고별 배송건수 경고 가능
    • 8. 출고후 시공확인서 출력등 배송관리 가능
    • 9. 출고시 바코드출고체크 확인작업으로 Lot, 시리얼, 제품보증서 등록관리 및 이력관리 가능
    • 10. 납품예정일별 주문현황, 예약주문 결제현황, 매장별 판매실적현황을 캘린더 형태로도 쉽게 조회가능
    • 11. 전시품, 철수품, 층간이동등 전시품 교체등록 관리가능
    • 12. 다양한 조건으로 고객판촉대상 검색하여 SMS/LMS/MMS등 전송 가능
    • 13. 백화점 매장시 수수료 및 세금계산서, 미수금관리등 관리가능
  • 12. 배송II관리모듈(고객예약판매)

    배송II 관리모듈로 수주기준 배송관련 고급관리가 가능한 ERP시스템, eBizCM ERP를 사용하시면 배송예정일,배송기사 배정,배송진행 단계별관리가 가능합니다.

    • 1. 일반수주, 매장예약주문, 사방넷/고도몰 연계된 온라인주문에 대한 통합적인 배송관리가 가능
    • 2. 각종 주문입력시 미리 설정된 회사 배송권역 데이타로 자동분리 가능
    • 3. 하나의 주문건을 희망하는 여러 배송일자로 분리하여 배송가능
    • 4. 출고처리시 바코드출고체크 확인 가능
    • 5. 바코드 출고체크시 Lot, 시리얼번호, 제품보증서 등록 가능
    • 6. 배송지시서 인쇄및 당사 모바일앱 배송기사 업무처리 기능 사용 가능
    • 7. 모바일앱에서 상차, 배송진행, 배송완료등의 단계별 업무 가능
    • 8. 배송기사 모바일앱에서 고객에게 확인서명을 받을수 있고 반품및 교환처리 가능
    • 9. 배송기사가 등록한 반품, 교환, 재배송건에 대하여 재연계하여 배송II관리 가능
    • 10. 고객 AS요청건 또한 추가 반영하여 배송II관리 가능
  • 13. 배송II관리모듈(온라인판매)

    배송II 관리모듈로 수주기준 배송관련 고급관리가 가능한 ERP시스템, eBizCM ERP를 사용하시면 배송예정일,품목별 박스분리,품목별 택배사 자동설정 관리가 가능합니다.

    • 1. 일반수주, 매장예약주문, 사방넷/고도몰 연계된 온라인주문에 대한 통합적인 배송관리가 가능
    • 2. 각종 주문입력시 미리 설정된 회사 배송권역 데이타로 자동분리 가능
    • 3. 하나의 주문건을 희망하는 여러 배송일자로 분리하여 배송가능
    • 4. 품목별 사전설정으로 택배사및 자동 박스분리 가능
    • 5. 수주창고와 출고창고 분리운영 가능하여 미리 설정한 출고창고 이동 가능
    • 6. 주문건 창고이동시 품목별 세트자동조립 가능
    • 7. 출고전 택배송장 발급및 바코드체크 가능하며 바코드 체크시 Lot, 시리얼번호, 제품보증서 등록 가능
    • 8. 주문건 택배발송 고객인도후 지연된 시점에 해당주문건 출고처리하여 판매인식가능
  • 14. AS 관리

    AS관리인원이 10명이상인 다수 전문업체도 사용하시는 AS관리업무에 특화된 eBizCM ERP

    • 1. AS접수, AS판정, AS수리, AS입금/AS매출/AS배송등 6단계로 분리하여 절차별 상세관리 가능
    • 2. AS접수/판정/수리를 각각 메뉴 또는 하나의 메뉴에서 단축하여 관리도 가능
    • 3. AS판정은 교환, 반송, 환불, 자체수리, 방문수리, 외주수리로 구분되며 AS판정구분에 따라 각각 업무처리가 다르게 진행
    • 4. AS접수시와 AS결과시 각각 관련된 파일을 업로드하여 관리할 수 있음
    • 5. AS접수시 Lot, 시리얼, 제품보증서와 연계하여 관리가능
    • 6. AS실적 등록시 “AS투입원자재 및 AS수리비용”, 불량통계내역 등 등록관리
    • 7. AS수리후 AS입금,판매출고,반품입고,배송처리 업무진행 관리 가능
    • 8. 각각의 업무단계(AS접수, AS수리비용 입금요청, AS배송)에서 SMS 발송기능 사용가능
    • 9. AS고객 인터넷전화시 당사개발 eBizCall과 연동하여 AS진행 조회를 손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
    • 10. AS진행현황, AS수리실적현황, AS무상수리실적현황, AS불량내역통계등 한눈에 현황을 빠르게 확인 가능
    • 11. 당사개발 라이브패킹과 연동하여 AS접수, AS테스트 과정을 녹화하여 카톡으로 고객 전송가능
    • 12. 고객사가 요청하시면 해당 URL로 ERP에서 제공하는 AS웹페이지를 자동연동 가능
  • 15. ERP 외부자료연동

    타사ERP와 비교하여 가장 많은 외부연동을 구축하여 사용편의성을 높인 eBizCM ERP

    • 1. CJ,로젠,우체국,한진,롯데,팀프레쉬,경동택배등 주요 모든 택배사 연동
    • 2. 은행계좌 연동 - 계좌별 조회권한부여 및 일괄 회계전표화 가능
    • 3. 신용카드 연동 - 카드번호별 조회권한부여 및 일괄 회계전표화 가능
    • 4. 홈택스 매입/매출세금계산서, 현금영수증 연동및 일괄 회계전표화 가능
    • 5. 매출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연동및 일괄 회계전표화 가능
    • 6. 사방넷 과 고도몰 쇼핑몰연동 - 상품등록부터 주문등록, 송장및 재고전송까지 가능
    • 7. ERP시스템과 인터넷전화 연동
    • 8. ERP 각종 알림 필요내용 - 일반 문자메세지및 카카오톡 연동기능
    • 9. 당사 POS시스템과 판매실적 연동및 재고연동
    • 10. ERP 자체 쇼핑몰인 대리점웹주문과 당사 SCM모듈과의 연동
    • 11. 모바일ERP에서 거래처주소 T-Map과 연동하여 운행가능
    • 12. 외부 물류시스템 DAS 와 모듈라랙 효율적인 연동
  • 16. ERP 엑셀연동

    필요한 내용을 쉽게 엑셀로 다운받거나 업로드하여 관리할 수 있는 ERP시스템, eBizCM ERP를 사용하시면 많은 양의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1.ERP 거의 모든 메뉴에서 버튼한번으로 쉽게 엑셀다운로드 가능
    • 2.다양한 메뉴에서 특정 엑셀양식으로 업로드하여 신규 등록가능
    • 3.다양한 메뉴에서 작성한 엑셀의 행과 열에 대한 환경설정후 자체양식으로 엑셀업로드 가능
    • 4.품목및 거래처 데이타를 엑셀다운로드/수정후 손쉽게 일괄 업데이트 가능
    • 5.BOM 데이타를 엑셀다운로드/수정후 손쉽게 일괄 업데이트 가능
    • 6.쇼핑몰등 외부 엑셀 주문/정산자료를 거의 그대로 사용하여 ERP에 엑셀업로드 가능
    • 7.모델/옵션 자료를 엑셀양식으로 작성하여 ERP에 손쉽게 엑셀업로드 가능
    • 8.수출 인보이스 패킹리스트 등의 양식을 엑셀로 다운받아 데이타 추출 및 2차 가공 사용 가능
    • 9.3자물류를 이용하는 경우 3자물류 양식으로 엑셀다운로드 가능
    • 10.3자물류에서 전달받은 송장양식을 ERP에 그대로 업로드하여 송장정보를 일괄 업데이트 가능합니다
  • 17. 라이브패킹

    라이브패킹은 고객이 주문한 제품의 포장과정영상을 주문자 휴대폰에 전송하는 솔루션입니다. ERP의 바코드스캔과 연동되는 물류포장영상을 촬영하여 ERP시스템에 물류 실제포장영상을 등록하고 주문자에게 카카오톡을 전송합니다.

    • 1. 포장영상 전 인트로 홍보동영상 플레이로 광고홍보 효과
    • 2. 오배송 원인 추적 가능, 물류 인력 낭비 감소
    • 3. 주문자 카톡으로 물류포장영상, 배송정보 전송
    • 4. ERP에 HTML로 제작된 배너이미지 등록 가능
    • 5. 카카오톡 전송페이지 사업부별 영업부서별 다르게 설정
    • 6. 고객에게 카카오톡 전송을 하지 않아도, 물류센터 내부관리용도로 포장동영상 녹화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.
 데모체험  온라인구축상담  무료방문요청  원격지원
image 데모체험
image 온라인상담
image 모바일앱다운로드
image 전자세금계산서
image 자료실
image PC원격지원
image 무료방문상담
image ERP소개영상
이용약관   개인정보취급방침
다해아이앤씨(주)
image 도로명 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98 대륭포스트타워6차 1005호 (08510)
  대표이사 : 나한우
  사업자등록번호 : 101-81-99917
  통신판매업신고 : 서울금천-0353호
image 1800-5016
image 02-868-0183
image AM 9:00 - PM 18:30